돼지국밥coldsiksu (82)in #food • 7 years ago 오늘 아침은 돼지국밥을 마무으리 함 요즘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서 아침 먹을시간이 애매한데 아침을 거르고 나가보면 꼭 그날은 힘이 업어서 중간중간 먹다보니 결국은 더 먹게 되더라 그래서 오늘도 늦잠을 잣지만 돼지국밥 금방 데피고 계란후라이 2개해서 대충 차려먹고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