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칼럼] 2018년 하반기 이슈가 될 블록체인 키워드를 살펴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인을 심는 사람들, 플랜터스입니다.

2018년 하반기를 준비하는 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과연 올해 하반기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세계에서 이슈가 될까요?

이슈가 될 만한 부분들을 키워드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2018년 하반기

이슈가 될 블록체인/암호화폐 발전의 키워드 3가지




블록체인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아직 초기 단계라는 것입니다. 아무도 이 기술의 한계가 어디에 있는지 진정으로 확신하지 못합니다.
블록체인의 디자인이 비트코인의 분산 원장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이 기술은 앞으로 몇년 안에 수백개의 산업을 붕괴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모두에게 윈윈이 되는 것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기대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블록체인 개발 사례들을 살펴봅시다.


속도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작업이 세간에 널리 알려져있지만, 수십개의 알트코인에서도 비슷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실, 이러한 모든 프로젝트들이 상호 간 경쟁하며, 더 빠른 트랜잭션 속도를 만들어 내도록 서로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자동화 능력



스마트 계약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것들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보험 산업은 조만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의해 중단될 수 있는 여러 산업 중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스마트 계약 내에 저장된 알고리즘 덕분에 모든 보험 청구가 자동적으로 해결될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클레임을 처리하고 올바른 결과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블록 체인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궁극적으로, 주장을 해결하는 과정은 사람이 손가락을 들어 올리지 않아도 시작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험 회사들이 보험료를 낮출 수 있도록 하면서 청구 금액의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 계약의 개선과 따라서 블록체인의 자동화는 여러 다른 산업 전반에 걸친 그것의 대량 채택에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심지어 몇몇 신생 기업들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해결책을 정치적 투표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블록체인을 통해 다음 대통령을 뽑을지도 모릅니다.



분산화된 자율 조직



분산화된 자율 조직의 도입은 블록체인의 가장 높은 사용률 중 하나였습니다. 2016년 첫 DAO(TheDAO)를 출범시키기 위해 1억 5000만달러 이상의 벤처 자금이 조성됐지만 해킹에 의해 결국 취소된 바 있습니다.

그 이후로 일본 석유 회사들을 둘러싼 전력은 줄어들었지만 블록체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아직도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암호화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머지 않은 미래에 인간에 의해 관리되지 않는 첫번째 회사가 탄생할 것입니다.

미래를 예측할 수는 없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기술이 앞으로 몇달, 몇년 안에 우리가 보게 미래의 한 면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 1%의 소중한 정보를 99%의 사람들과 나눕니다.
    @coinplanters


  • 코인 플렌터스는 컨설팅 트레이딩 업체 웨이브잇(Waveit)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WAVEIT

https://t.me/waveitfree | 텔레그램 채널

https://waveit.imweb.me | 공식 홈페이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