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작은 행복. 오늘의 소소한 득템 일기 🎁

in #kr9 years ago

2017-09-05_204503.png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약 2주 만에 가벼운 일상 포스팅 하나 올려봅니다!

오늘은 슬리퍼 한 짝과 양파와 마요네즈 심부름을 하러 집 앞 다이소와 마트로 잠깐 쇼핑을 다녀왔는데요. 마트와 돌아오는 길에 저를 위한 소소한 선물들을 득템했습니다.ㅋㅋ


가나 초콜릿

6_8aeUd018svcxyo9z069d94y_xtkihw.png

혹시 일요일에 방영하는 '효리네 민박'을 보시나요?

저는 요즘 매 주 챙겨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데 거기서 아이유가 매일 같이 초콜릿을 오독오독 씹어먹습니다. 장 보러 가면 꼭 초콜릿을 하나둘씩 집어오고요. 저도 오늘 마트에 갔는데 계산하러 가는 길에 초콜릿이 딱 보이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손이 갔습니다. 아이유 때문에 가나 초콜릿이랑 카카오 초콜릿 판매량 좀 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스타벅스 가을 카드

6_9aeUd018svc1g4qx8sxyz611_utxnmx.png

스타벅스에서는 매 달 1~2번씩 한정판의 카드 디자인을 출시합니다. 수집 욕구를 일으키는 엄청난 마케팅 수단이죠. 스타벅스의 충실한 고객인 저는 순순히 당해줍니다.

원래는 좌측 상단에 있는 것과 같은 사각형 카드만 수집했는데 이번엔 낙엽 모양의 카드까지 질러버렸네요. 낙엽 모양의 카드는 총 4가지 디자인인데 가장 예쁜 빨간 단풍색 낙엽 1가지는 벌써 품절됐습니다. 오늘 출시한 카드인데... 주변에 사무실이 많아서 점심시간 지나면 수량이 적게 나온 카드들은 하루 만에 없어져버리곤 합니다. :(

카드를 GET 하려면 최소 충전 비용이 있지만 어차피 커피 값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돈이니 어찌보면 돈 한 푼 안드는 착한 상술 수집품 입니다.


스타벅스 TEAVANA 컵 홀더

6_baeUd018svc7ot2iudemr7n_noza87.png

몇몇 분들의 포스팅에서 이미 이야기 했었지만, 또 하나의 수집품을 공개하자면 저는 컵홀더도 모으고 있습니다. 새로운 카페, 새로운 컵홀더를 보면 하나씩 모아둡니다.

이 3색 컵홀더는 7월 중순쯤 스타벅스 인천공항 점에서 봤지만 시간은 없고 줄 선 사람은 너무 많아 포기했던 컵홀더입니다. 여행 갔다 돌아오면 당연히 없겠지 생각했고 역시나 없었는데.. 인천공항 점은 그 때 모르고 미리 사용했던걸까요? 주변 스타벅스 지점들에 이번 새로운 TEA 프로모션과 함께 풀렸습니다.

커피는 2잔 시켰지만... 수집을 위해 딱 1개만 더 가져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최근에 무엇을 득템하셨나요?!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입니다! (내일부턴 고통 예정)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저렇게 나오면 저희는 욕하면서도
살수밖에 없죠 저에겐 디즈니가 그런 브랜드인데 뭔놈의 인형이
사이즈별로 계속나와요>< 이번엔 마이크로세트도 나왔더라구요
저도 고객이라 사야죠 뭐 ^^
캠핑 몸조심히 다녀오세요~

가나쵸콜릿 맛있죠~ 왠지 @coffeenut 님과 쵸콜릿 어울릿것 같아요 ^^ 스타벅스카드는 정말 가을 분위기 물씬 납니다~ 탐나네요 ㅎㅎ
coffeenut님 오늘도 행복하 하루 되세요~

초콜릿과 어울리는지는 모르겠지만..? 초콜릿을 좋아합니다.ㅎㅎ
myhappycircle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행복한 하루셨네요ㅎㅎ 득템 많이 한 날은 정말 기분 좋죠! 스벅 카드 진짜 이쁘네요.. 내일 과연 남아 있을까요 흐음..

가나 초콜릿 이야기에 가나님이! (죄송..합니다..)
카드는 빠지는 속도는 지점마다 정말 천차만별이더라고요. 저희 집 근처나.. 여의도 같이 사무실 밀집 지역은 젊은 층이 많아서인지 수량 적은 카드는 하루 만에 동나는 경우도 많은데.. 다른 지역 찾아가면 같은 카드가 1주일 넘게 남아있기도 합니다.ㅋㅋ

스벅카드 예쁘네요. :) 컵홀더 모으시는 분이 또 있으시군요. 제 아는 선배가 홀더를 모으고 있어서 동네 커피 나온 홀더들 모아다 가져다 주고는 했는데. 이제는 결혼해서 계속 모으는지 어쩐지 모르겠네요. :)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

동네 카페 홀더들이 아기자기하고 예쁜 것들이 많던데 말이죠. 전 수집용 카드 충전 때문에 반스타벅스 노예라 홀더 종류는 몇 개 못 모았네요.ㅎㅎ

스타벅스 가을 카드가 참 분위기 있네요 ^^
저도 오늘 퇴근 길에 저를 위한 선물로 동네 피자를 샀습니다. ㅋㅋㅋ

급 피자 먹고 싶어지네요. 저번 주말에 먹으려다 못 먹었는데 이번 주말엔 꼭 먹어야겠어요!

스타벅스 가을카드 정말 예쁘네요. 전 노란색으로 겟하고 싶네요 ^^

얼마전 카페베네 사장이 파산지경이란 뉴스를 언듯 본것 같은데.....
우리도 스타벅스와 같은 글로벌한 디저트 회사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안녕하세요 커피넛님!
커피넛님의 포스팅을 통해 아이유와 제 공통점을 발견했네요.
초콜렛을 좋아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

전 여행 좋아하고 초콜렛 좋아하는 뉴비인데 커피넛님 팔로우 하고 갈께요^^ 소통하며 지내요~♡

반갑습니다. 저도 여행도 좋아합니다!
맞팔 했습니다. 자주 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993.95
ETH 1578.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