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솔쪄춤추기chosigageo (54)in #kr • 8 years ago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이벤트 당첨자분들의 그림을 못그려드렸네요.. 시간을 보니 어느세.... 몸도 피곤해서 오늘은 패스하고 내일 그리도록 할께요~~ 그럼 2만~~ 허허허허 요약 오늘은 약속때문에 바뻐습니다. 끝. #kr-art #busy #jjangjjangman #kr-youth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시간날 때 천천히 하세요 ㅎㅎ
그랴봤습니다 ㅎ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ㅎ
쉬엄쉬엄 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ㅎ 최대한 빠르게 그려볼께요 ㅎㅎ
이벤트 언제 한겁니까 ㅎㅎㅎ
전 꼭 결과만 보고 다니네요 ㅎㅎㅎ
이 움짤 귀여워요
ㅎㅎ 이벤트는 언제나 갑자기 하루만 해서
하루만에 끝나버려서 참가하기 힘든가봐여..
오래해두 참여도 많이 안해서 삐져서 하루만해요 ㅎㅎ
ㅎㅎㅎ춤추는 거 너무 귀엽네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뭔가 귀엽게 잘 그려진거같아요
이건 다른 이야기인데 프로필 사진에서 빛이 나시는거 같네요 ㅎㅎ
바쁘고 피곤하면 쉬어야죠 ㅎㅎㅎㅎ
공모전이 끝나서 요즘 많이 몸이 풀어져버렸어요 ㅎㅎ
슬라임이 되기전에 다시 긴장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