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5년 스위스보그 (CHSB) 가격 예측

in #coinkorea4 years ago

image.png

스위스보그는 암호화폐 투자 및 교환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 암호화폐입니다. CHSB 토큰이 2020년에 가격이 급등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스위스보그 코인의 가치는 더 증가할까요? 2020~2025년 스위스보그의 가격 예측을 읽어보시고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스위스보그 (CHSB) 란

스위스보그는 DAO 원칙에 의해 관리되는 투자 헤지펀드로서 스위스에서 설립 된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스위스보그는 공동창립자 인 사이러스 페이즐과 앤소니 레소이셔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플랫폼의 일부로 CHSB가 포함 된 스위스보그 암호화폐가 출시 되었습니다.

스위스보그는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 때 재정고문과 시간 소모적인 법률 계약을 생략합니다. 회사는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있는 앱을 만들었습니다. 사용자는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투자 생태계를 활용합니다. 스마트 엔진은 투자에서 추측의 부분을 제거합니다. 바이낸스, HitBTC, LMAX 및 크라켄 거래소에 연결함으로써 스위스보그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는 몇 초 만에 최고의 유동성과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스위스보그 앱의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거래소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최고의 시장 가격으로 주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CHF, EUR, GBP, USD, BGN, SEK, RON, CZK, NOK, ILS, HKD, HUF, PLN 및 DKK를 포함한 독점 교환 쌍을 만들기 위해 14개의 화폐 통화를 지원합니다. 뱅킹 시스템은 인스턴트 SEPA 및 패스터 페이먼츠 네트워크로 동작하여 가능한 빠른속도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보그 커뮤니티 회원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의 CHSB 다중 유틸리티 토큰으로 스위스보그 플랫폼에 참여하고 투자 할 수 있습니다. CHSB의 소유자는 코인을 걸 수 있으며, 투표권이 있습니다.

스위스보그 (CHSB) 토큰 가격

스위스보그의 ICO는 12시간 만에 천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회사는 약 24,000 명의 ICO 투자자로부터 약 5천 2백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스위스보그 커뮤니티 회원은 CHSB 다중 유틸리티 이더리움(ERC20) 으로 스위스보그에 참여하고 투자 할 수 있었습니다 . CHSB 토큰을 구매하고 커뮤니티 회원이 되어 많은 이점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2018년 2월, 토큰 비용은 약 0.09달러 입니다. 2년간 동전의 가치는 실제로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평균값은 약 0.006달러 입니다. 2019년 말에 토큰의 가치가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미 2020년 1월에 코인의 가격은 0.02달러로 상승했습니다. 6월 초, 거래자들은 통화 가격이 0.02달러에서 0.09달러로 크게 도약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미 6 월 18 일에 스위스보그 코인은 0.17달러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자산의 가격이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image.png

스위스보그 가격 차트. 출처 : coinmarketcap.com

스위스보그 기술적 분석

트레이딩뷰에서는 트레이더의 의견을 집계해서 보여줍니다.

image.png

트레이딩뷰 스위스보그 스크린샷(06/24/2020 기준)

2020-2025 년 스위스보그 (CHSB) 가격 예측

여기서 우리는 2020-2025 년에 가장 설득력있는 스위스보그 가격 예측에 대한 글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레딧 사용자의 향후 5 년간 CHSB 가격 예측

레딧 사용자 TheSisa는 자산 가격에 대한 의견을 말했습니다.

우리는 CHSB 토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스위스보그는 실제로 새로운 CHSB 유틸리티 용어로 토큰을 태우고 스테이킹하는 자체 가격 예측을 만들었습니다. 마지막 AMA 또는 ICO 보유자 연례 보고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2020년말에 0.125 달러 입니다. 내 의견은 스위스보그와 비트코인 불장에 대한 추측과 같은 모든 요소를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높아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2.2020-2025년 디지털 코인 가격 스위스보그 가격 예측

소스에 따르면 CHSB 토큰 가격은 향후 몇 년 안에 상승할 확률이 높습니다. 코인은 1년 만에 최대 0.3달러 까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2022년에 CHSB의 가격은 약 0.5달러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리는 2023 년에 내려가므로 코인 가격은 0.2달러가됩니다. 우리는 이유를 모르지만 DCP는 장기적으로 스위스보그 토큰에 투자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 3.CHSB 토큰의 월렛 투자자 가격 예측

월렛 투자자들은 스위스보그 구매를 좋은 투자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5년안에 스위스보그 토큰이 0.3 달러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스위스보그 구매는 투자에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 결론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스위스보그 토큰은 비트코인과 같은 비싼 코인에 돈을 넣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훌륭한 장기 투자로 보입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는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많은 알트 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위젯에서 교환가격을 확인하고 일부 암호화폐에 투자할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암호화폐를 구입하기

체인질리 소개

체인질리는 15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교환하여 구입할 수 있는 안전한 암호화폐 교환거래소 입니다. 2015년부터 운영되는 이 플랫폼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매월 백만 명이 넘는 방문자를 유치합니다. 방문자들은 저렴한 요금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교환 서비스를 연중 무휴 실시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https://changelly.com

트위터: https://twitter.com/Changelly_team

스팀잇: https://steemit.com/@changelly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angellyteam

텔레그램: https://t.me/join_changelly

한국 텔레그램: https://t.me/changellykorea

Reddit: https://www.reddit.com/r/Changelly/

카카오톡 1:1 : https://open.kakao.com/o/s3RBxUeb

Sort:  

Bitcoin 광부 Deo Christopher에게서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완전 무료 비트 코인 채굴 등록입니다. 매주 최소 투자액이 0.2 BTC입니다. 0.2, 놓치지 마세요. 받은 편지함만으로 채굴을 시작하십시오. 그리고이 광업 회사, 개인 광부 또는 상인에 대한 투자를 모두 잃어 버린 당신이 찢어 졌다고 생각하고 복구 방법을 모른다면? 광부를 만나기 전에 같은 상태에 있었기 때문에 미안하지 않습니다. 그는 나의 사기꾼 광부에게 나의 12 BTC를 회복시키는 것을 도왔다. 그의 이메일과 whatsapp를 사용하여 그에게 연락하십시오. .... 이메일 deochristopher10 @ gma il. com. 그는 광범위하게 좋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