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2020년, 레이븐코인(RVN) 가격 예측

in #coinkorea4 years ago

Ravencoin-price-prediction-2019-2020.jpg

레이븐코인은 P2P로 운영되는 암호화폐로 비트코인에서 고도화된 하드포크로 탄생하였으며, 프로젝트는 신뢰성, 익명성, 기밀성, 공공성, 오픈 엑세스 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과 달리, 레이븐코인은 자산 소유권 이전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된 소유권은 레이븐 플랫폼의 사용자에 의해 만들어진 표시되지 않은 토큰으로 표기됩니다.

RVN-technical-advantages.jpg

레이븐코인 프로젝트는 2017년에 시작하여 2018년 1월 3일에 ICO를 시작하였습니다. VOTE 토큰은 레이븐코인 홀더에게 1:1 비율로 분배가 이루어졌습니다. 오늘날, 암호화폐 전세계 시가총액 4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개발팀은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이면에 있는 유니크한 아이디어 덕분에, 레이븐코인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높게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는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18년 3월, 레이븐코인 가격은 30% 이상 급등을 하면서 공격적인 가격 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레이븐코인 펀드멘탈 가치

암호화폐 산업에서 큰 축을 이루는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은 자산 소유권 이전이 불가능하지만, 레이큰코인은 다른 사용자에게 디지털 자산을 전송하는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결제를 수행하기 위해서도 사용됩니다. 백서에 레이븐코인 팀은 다음과 같은 재화 소유권 이전에 사용하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물리적 자산 (골드바, 기밀 문서, 신용화폐, 부동산 등)

● 가상 재화 (전자 티켓, 선물 카드, 마일리지 등)

레이븐코인 팀의 주요 성과 중 하나는 ‘X16R’이라 불리는 해시 알고리즘을 개발한 것입니다. 이 알고리즘은 ASIC 전문 채굴 장비에 대한 채굴 저항성을 가지며, PC와 비디오 카드로만 채굴이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매우 높은 채굴 난이도에도 불구하고, 레이븐코인의 채굴자 수는 성장하고 있으며, 이 알고리즘의 장점에 대한 믿음도 마찬가지로 커지고 있습니다.

RVN-mining.png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오픈 소스 코드 덕분에 누구나 레이븐코인 프로젝트의 개발 및 개선에 공헌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 개발자가 비트코인 코드를 바꾸었는데, 이것이 그 토대로 작용하였습니다. 오늘날 400명 이상이 레이븐코인 블록체인 빌드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핵심 변화로 더 빠른 블록 보상입니다. 레이븐코인은 법정 화폐로 설계되지 않았으며, 프로젝트는 사용자가 레이븐코인을 관리하고, 사생활 보호 및 검열 저항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법 기관과 무관하게, 사용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creen Shot 2019-11-11 at 11.23.02.png

2018년 레이븐코인 가격 히스토리

레이븐코인은 론칭 후 유명해진 것에 주목해야 합니다. 크립토브릿지(CryptoBridge)와 나넥스(Nanex)에 상장된 3월 에 레이븐 코인은 급등하였습니다. 2018년은 가격 상승을 이룬 그야말로 성공적인 한 해였습니다. 많은 다른 알트코인과 같이 2018년 중반에 약세장의 영향을 받았지만, 꾸준히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RVN-price-chart-2018.jpg

레이븐코인 기술적 분석

트레이더는 현재 레이븐코인의 매매 동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트레이딩뷰(TradingVies) 사이트의 레이븐코인에 대한 기술적 분석을 확인해봅시다.

Screen Shot 2019-11-08 at 12.32.02.png

레이븐코인 커뮤니티 명성도

오늘날, 레이븐코인은 전만큼 유명하지 않습니다. 채굴자와 트레이더는 이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레딧(reddit) 사이트를 열어 보시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채굴 기회에 대해 논의를 하는 지 볼 수 있습니다. 채굴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바이낸스US (Binance US)는 레이븐코인 상장 검토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트레이더의 주목을 이끌 수 있으며, 가격 성장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19년 8월 21일, 티제로(Tzero)는 레이븐코인의 2번째 상장을 이루어낸 2번째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많은 수의 암호화폐 거래소가 레이븐코인을 서포트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과는 별도로 레이븐코인은 아시아 사용자에게 프로덕트를 소개하기 위해 첫번째 밋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것 또한 레이븐코인 가격 성장의 트리거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Screen Shot 2019-11-11 at 11.32.26.png

구글 트렌드에서 보다시피, 레이븐코인 가격이 급상승하였을 때, 관심도가 최고점을 찍었습니다. 마지막 가격 상승은 2019년 3월에 일어났습니다. (400% 급등)

​# 레이븐코인에 대한 인플루언서 의견 및 예측

레이븐코인 가격 예측 보고서가 나왔을 때, 많은 인터넷 유저 모두 레이븐 코인 가격은 비트코인 개발에 의존할 것으로 확신했습니다. 레이븐코인은 비트코인 하드포크로 탄생했기 때문이지요.

레딧 유저는 2019년 말에 레이븐코인 가격이 0.3달러인 것은 너무 높은 가격대로 보이며, 현실적인 목표가는 0.1달러에서 0.15달러 사이가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만약 2020년에 레이븐코인 시가 총액이 증가한다면 레이븐코인 가격은 1달러 대에 무난히 진입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였습니다.

비즈니스텔레그래프 (businesstelegraph.co.uk)에 따르면, 2019년 말에 레이븐코인은 전세계 시가총액 20위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말은 즉, 시가총액이 현재 수준에서 5배 이상 올라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아직 불가능해 보입니다.

비트거 (Bitgur) 웹사이트는 레이븐코인 가격에 대해 ‘2019년 10월말까지 0.06달러에 도달할 수 있으며, 꾸준히 가격 상승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는 낙관적인 전망을 제공하였습니다.

끝까지 읽고 싶다면 네이버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 🚀🔥

https://blog.naver.com/changelly/221704629898

공식 웹사이트: https://changelly.com/​
트위터: https://twitter.com/Changelly_team
스팀잇: https://steemit.com/@changelly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changelly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angellyteam
텔레그램: https://t.me/join_changelly
한국 텔레그램: https://t.me/changellykorea
Reddit: https://www.reddit.com/r/Changelly/
카카오톡 1:1 : https://open.kakao.com/o/s3RBxUeb

Sort:  

레이븐코인 https://94bit.com/ravencoin/ 가격이 지금보다 더욱 많이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