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우나기스에요시' - 가고시마 전통있는 장어덮밥

in #muksteem8 years ago (edited)

우나기스에요시



주소 : 14-10 Higashisengokuchō, Kagoshima-shi, Kagoshima-ken 892-0842 일본

센간엔 정원 여행을 마치고 가고시마의 중심인 덴몬칸으로 이동했습니다. 유명한 맛집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장어덮밥 가게 평점이 꽤 좋길래 한번 찾아가봤어요. 마침 숙소도 가깝고 해서 딱이었습니다. 80년 전통의 가게라더군요.. 그리고 가고시마가 장어 생산량(?)이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맛집이 많아서 여기를 숙소로 잡은건 비밀)



▲우나기스에요시 입구



▲우나기스에요시 간판

덴몬칸 중앙시장에 자리하고 있어요. 구글맵으로 찾으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덴몬칸에 맛있는 음식집이 많은데.. 유혹에 넘어가지 마시고 여기 가세요 !~ (특히 이상한 빙수 드시지 마시구요..)



▲가게 내부

가게는 이미 만석이었습니다라고 글을 쓰고 싶었으나.. 이른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자리가 조금 남아있었어요. 하지만 먹는 동안 금새 꽉 차버리고 웨이팅이 생겨버리더군요..



▲장어덮밥 3조각

장어덮밥 3조각을 시켰습니다. 2조각, 3조각, 4조각 이렇게 시킬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예산이 많이 없다는 걸 깨닫고 3조각으로 했습니다. 맛은! 엄청 부드러운게 완전 입에서 녹는 맛이에요~ 장어가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구나 하는걸 깨달은 맛이랄까?



▲장어벤또 3조각

장어벤또 3조각 짜리입니다. 위의 덮밥과 차이라면 ~ 단순히 장어가 밥 위에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밥이 맨밥이라는거? 장어덮밥은 밥 아래에 소스가 적셔져 있어요. 밥의 간을 조절하고 싶으신 분은 벤또로 시키시는게 이득입니다. (사진상엔 밥이 없지만 밥이 따로 나옵니다.)

건방지게 평을 하자면.. 꽤 괜찮은 맛이었어요. 다만 기름기가 좀 많았습니다. 그래서 부드러웠나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 제가 먹었던 장어덮밥 중에서 최고는 일본 나라(오사카 인근)에 있는 가게였는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거기가 진짜 최고였는데..

그래도 장어덮밥 치고 가격도 사악하지 않고 꽤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고시마 덴몬칸 가시는 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

Sort:  

일본을 아직 한번도 못가봤어요 장어덮밥 먹으러 언젠가 가보고 싶어요

아~~~ 저도 일본에 살때 여름이면 장어덮밥 완전 즐겨 먹었답니다!!!!
어찌나 맛있는지^^
사진보니 정말 침고이네요 ㅠㅠㅠ

그러고보니일본가서이걸못먹고왔네요...왜못먹고왔지하는후회가드는포스팅입니다ㅜㅜㅎ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치이님, 수요미식회 나가셔도 되겠어요. 미리 추카 드립니다.

색깔이 노르스름한게 입맛 땡기는 비쥬얼이네요:)

일본 여행 제대로 하시는군요...♡
이번 주말 저도 숯불에 굽는 민물장어구이 먹으러 갑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구요..

살살 녹을거 같습니다.~

크아~~~장어의 윤기가 부드러움은 내가 대장 하네요 ㅎㅎㅎ맛있어 보여요 진심 ㅠㅠ 배고파 오는 시간이라,,,

장어가 너무 부드러워 입에서 녹는다니...
얼마나 맛있을까 상상하다가 일본행 비행기표 끊을뻔 했습니다. ^^ㅋ

아 장어먹어줘야하는데
체력보충 원기회복 가즈아~~
잘보고 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9
TRX 0.31
JST 0.031
BTC 106343.27
ETH 3786.18
USDT 1.00
SBD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