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sscrypto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에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힘쓰는!!! blockstudent 입니다.
최든에 EOS가 A 에서 A-로 변경되었다는 뉴스를 봤는데요,
이왕 변경된거 전체적으로 순위가 궁금해서 조사를 해봤습니다!
하단에 출처를 남겨뒀으니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확인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기준 : 2019년 6월 12일 오후 2시
Coins by Market Cap
Tech / Adoption Grade
현재 A등급은 리플 / 이더리움 / 비트코인이고
A- 등급은 이오스 뿐이네요
Risk / Reward Grade
C가 가장 높은 등급인것 같은데 트론 Holo 라이트 코인이 좋네요
Holo는 잘 모르는 코인인데 이번 기회에 한번 찾아봐야 겠어요 ㅎ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