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 스팀->P 0.09%에 환전기록. steemFINEX STEEMP 수급이 좀 더 원할해진 듯. HF21일정

in #steemfinex5 years ago (edited)

  • 어제오늘 500스팀->스팀P 환전이 10차례에 걸쳐 나눠 환전되며 최종 수수료 0.09%에 환전되었습니다.

스팀엔진이면 5스팀 수수료인데 steemfinex는 0.45 스팀, 즉 1/10도 안되는 수수료

물론 그만큼 대기한 시간이 있는 것이니 급하지 않은 일부자금 환전에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해외에도 알파테스트 오픈

steemFINEX - low & zero fee STEEM/STEEMP exchange. The longer you wait, the lower your fee will be. It can even be zero! 글과 https://steemfinex.com 에 영문설명 추가로 해외에도 일단 일부 오픈을 한 상태입니다.

그 영향인지 조금전 다시 steemFINEX 잔고가 다 소진되었습니다.
해외에 일부오픈을 하면서 STEEMP 수급이 더 잘되고 있는 느낌입니다.

한국분들이 워낙 STEEMP 수요가 더 많으신 것 같아 늘 STEEM잔고가 남은 경우가 많았는데 잠시 소량이지만 STEEMP 잔고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해외유저들은 아마도 대기보다는 잔고가 있을때 바로바로 빼가는 것을 초기에는 더 선호할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지난 1-2일간 스팀을 다량입금하면서 대기가 충분히 길지 않은 경우 환불(환불은 무수수료입니다.)된 사례가 두번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전보다 좀 더 잘 처리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대기를 좀 더 길게 신청하시는게 여유만 있다면 본인에게도 유리합니다. 현재수수료체계기준 25시간이 지나면 무료가 되고 아시다시피 시간은 빠르게 흐릅니다^^

로고 임시 추가


입금할 때 기본 프사다 보니 오타로 오입금 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할 것을 우려해서 임시 프사를 픽사베이에서 가져왔습니다^^ 딱히 마음에 들지는 않는데 일단 대안이 없으니 일단 잠시 쓰겠습니다.

HF21 일정관련

8월 27일로 예정된 HF21과 관련하여 안전하게 하루정도 전에 장기대기일지라도 되도록 입금된 것을 미리 환불할 예정이며 HF21 끝나고 안정화확인되고 재개할 예정입니다.

Sort:  

아직 사용은 안 해봤지만 조만간 꼭! 무조건!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ㅎㅎㅎ
스팀잇의 애정(?)보다는 취미로, 테스트로 스팀잇관련 여러가지 개발을 하신다는 글 봤었습니다 ㅎㅎ
취미든 테스트든 유저들에게는 항상 도움이 되는 것들이니
정말 감사합니다!! 'ㅡ' 크크큭 ㅎㅎㅎ

곰돌이가 @newiz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237번 $68.183을 보팅해서 $79.95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대한 애정은 여전하죠. 이런 걸 만드는 것도 다 애정이 있어서 하는 것이죠^^

단지 현재의 분위기와 상황은 여러가지 문제가 있다이고 사실 이 부분은 거의 모든 유저분들이 서로 포인트가 조금씩 다를뿐 공감하는 분위기이니 저만 그렇게 보는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애초에 재단이 좀 잘했으면 상당히 가능성있는 플랫폼이었는데 아쉽네요ㅠㅠ

I upvoted and resteemed! WOW AMAZING! I LOVE this! 0.25% is WAY cheaper than 1%!

Please come talk to @fyrtsikken and @discordtip creator unko on https://steemspeak.com about this!

기부는 아니지만 그냥 잘되라고 스팀이나 스팀피를 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그런 기능도 마련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현재는 스팀P 입금이 많이 되고 있지 않은 상황이라 스팀P->스팀 환전할 일 있을때 이용해주시는 것자체가 도와주시는 거죠^^ 벌써 여러번 크게 이용해주셔서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만약 스팀 잔고가 너무 없을때는 제가 LP역할을 해서 스팀P를 보유해서 반대로 다시 스팀P공급을 하려했는데 스팀은 현재는 늘 적지 않게 있네요. LP기능 및 장기대기하고 마음이 변했을시 일정수수료를 주고 재인출할 수 있는 기능을 시간날때 만들어볼까 합니다. 재인출기능을 구현하면 사실 그걸 써서 LP를 하면 되는데. 근데 얼마나 필요할까 괜히 기능이 많이 들어가기 시작하면 버그날 확률도 높아지니 상황봐서 하려고요. 감사합니다!

언제 시간날 때 또 멋진거 만들어주세요!

steemfinex님이 blockchainstudi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finex님의 steem-engine api is experiencing delays

As you've noticd, steem-engine account history cannot provide the recent data at the moment. Balance seems correct.
This happen...

해외 유저들은 스팀피를 스팀으로 교환하는 사례가 더 많은가 보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직은 사실 너무 초기라 단정하긴 어려운데 오늘상황은 두가지 이유정도가 있을 것 같아요.

  • 실제 그 수요가 많을수도
  • 마침 오픈했을 당시 스팀잔고가 있었고 대기보단 잔고내에서 빼가는 것을 선호(아무래도 해외일반유저들은 저를 모를테니 대기입금까지 하기가 꺼려질수도? 설명이 장황해서 대기에 따른 혜택을 잘 몰라서일지도)

그새 스팀P 추가로 들어왔네요^^

저 잘쓰고있어요. 블록님. ㅎㅎ
500스팀을 스팀피로 바꿔봤습니다.
자주쓸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196.13
ETH 3385.9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