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우승은 했는데...steemCreated with Sketch.

in #soccer6 years ago

에휴 연장후반전에 프리킥 찬스로 골을 넣어 힘들게 1:0 으로 이겨 우승을 하긴 했는데

선수들이 올림픽 출전권을 얻었고, 또 많이 지쳐서 였을까? 오히려 호주와 우즈벡의 3,4 위전이 더 재밌었던 경기가 아닌가 싶다.

조마조마하고 사우디와 한국 측이 서로 서로 실수로 핑퐁싸움을 하는데 ㅋㅋㅋㅋ

아버지와 나 속이 뒤집어지면서 정말 ㅋㅋㅋ 불난리였다.

분명 이 멤버 + alpha 로 올림픽을 갈 것 같은데 올림픽은 어디까지 올라 갈 수 있을까? 조별 예선은 뚫을 수 있을까?

오늘 중계 방송 중에 박지성 선수의 모습이 자주 잡혔는데 아직도 몸 관리를 하는 것 처럼 보였다. 은퇴 후 계속 몸 관리를 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이렇게 체계적으로 관리했으니 세계적인 선수가 됬던 것일까?

나도 무엇인가를 꾸준히 지속적으로 잘하고 싶다. 새해에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어떻게 풀릴지 1월이 다 지나갔는데도 아직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힘내자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1813.78
ETH 1654.1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