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모델을 꿈꾸다./스팀 투자 실증 이야기 13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 투자를 실증해 보이는 bbn입니다.

스팀이 정말 좋은데 좋은데 하면서도 설명을 제대로 할 수 없어 고민을 하다가 조금은 부끄럽지만 그냥 홀랑 벗고 있는 그대로 다 보여주는 방법으로 스팀 투자 실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13번째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특별한 내용은 없습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밥 같은 존재로 그냥 그렇게 다가섭니다.

스팀에서 보상이 들어왔나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방법이 있으나 키체인을 통하여 확인하는 방법이 제일 편하다는 생각입니다.
차차 이용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키체인에서 모는 걸 다할 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 폰용 키체인이 나왔다 하는데 아직 나도 사용방법을 모릅니다.
차차 알게 되면 이야기해 드릴 것이고 오늘은 이미지 제일 상단 자물통 좌측에 바구니 모양이 생기면 보상이 들어왔구나 생각하면 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얼마가 들어왔는지는 눌러보면 열어보면 압니다.

스팀 파워가 23.841 스팀 달러가 13.110개가 들어와 있네요.
확인이 되었으면 바로 클레임을 누르면 됩니다.

위와 같이 지갑으로 쏙 들어와서 합산되어 나타납니다.


업뷰에서 들어온 스팀은 알스팀이라 거래소로 가져가 바로 팔거나 파워업을 통하여 나의 보상받을 권리를 높여 나갈 수 있습니다.

bbn은 연금과 같은 보상을 바라기에 장기 투자를 염두에 두며 지속적으로 파워업을 해나갈 생각이라 말했듯이 오늘도 파워업을 합니다.
파워업 방법은 스팀 이 표시된 숫자 오른쪽에 메밀처럼 생긴 삼각형을 누르면 상단에 스팀 보내기 하단에 파워업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그러면 선택하여 하고자 하는 일을 하면 됩니다.


파워업을 하고 나니 스팀 파워가 100414개가 되었습니다.

천사 열네 분이 강림하시어 축하를 해주시는데 구하면 이룰 것이니 세 가지는 꼭 지키라 하네요.
그 세 가지가 뭘까 생각하니 1일 1포 스팅은 꼭 한다. 알스팀을 팔지 말고 파워업 한다. 스달을 모았다 꼭 필요할 때 사용한다.

이렇게 세 가지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스달이 81개나 모였네요.
사실 이렇게 보상을 직접 체험을 하게 되면 말로만 듣던 것보다는 훨씬 이해가 빠르고 애정이 더 가는 게 사실입니다.

물론 보상보다 더 큰 목적을 두고 활동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는 스팀이라는 사실도 부인할 수 없으니 모두가 행복한 스팀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도 이렇게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15일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