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박신혜 양대창집으로 유명한 그곳, 양철북 강동구청점
안녕하세요, 억셉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배우 박신혜씨가
어머니한테 선물해주었다는 음식집인 양철북입니다.
자체 브랜드는 아니고 체인점 하나를 선물해준것같네요~
강동구청 근처에 있는 음식집으로 지나다니며 많이 봤는데
실제로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었죠.
원래는 막창과 대창을 주로 파는 음식집이지만,
점심부터 그런것들을 먹을 순 없기에^^;
런치메뉴들을 먹었습니다.
매운 갈비찜과 우거지탕을 시켰는데,
솔직히 기대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ㅋ
연예인이 오픈했다는게 맛과 상관이 있을것 같진 않아서..
주변을 둘러보는데 온통 박신혜씨와 연예인 싸인 투성이네요.
약간 박신혜씨가 가게의 수호신 같은 느낌입니다ㅋㅋㅋ
가게는 굉장히 넓고 깨끗했습니다.
불을 쓰는 집이면 좀 지저분하기 나름인데
그런게 없어서 좀 신기했네요.
그리고 주말이고 대창집이라 그런지
낮에 사람은 없더군요.
그런 와중에 저의 딸내미는 계속 돌아다니고...
뭐가 그리 신기하신지,
가만히 앉아있을수가 없군요ㅠㅠ
그러던 어느새 음식이 나왔습니다!
매운 갈비찜
소고기 우거지탕
생긴건 굉장히 노멀했습니다.
그리고 소고기 우거지탕부터 한입 먹어봤는데...
국물도 진하고 그럭저럭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사실 잘 기억이 안나는게, 제가 먹었던 메뉴가 아니라서ㅋㅋㅋ
그리고 제가 먹은 매운 갈비찜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매운갈비찜을 가게에서 사먹으면
보통 입안이 얼얼할정도로 맵게 주는데,
고통스럽지 않은 수준까지 딱 매움으로써
매운맛에 대한 저의 니즈를 채워주었고,
무식하게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적당히 달아서
맵짠단의 정석을 보여주더군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굉장히 부드러웠고
세 덩이나 풍족하게 들어있었습니다.
고기 외에도 중간에 팽이버섯 뭉탱이를
으적으적 씹어먹는데 국물 자체가 맛있으니까
또 하나의 별미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서 앞으로 점심에
밥먹으러 가끔 오지싶습니다.
도전 성공!
ps)양대창집인데 그게 맛있는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548-3
https://www.google.co.kr/maps/place/%EC%96%91%EC%B2%A0%EB%B6%81+%EA%B0%95%EB%8F%99%EA%B5%AC%EC%B2%AD/@37.5277644,127.1244619,17z/data=!3m1!4b1!4m5!3m4!1s0x357caff63a9ca085:0xe7bffb51a6debc61!8m2!3d37.5277644!4d127.1266506
상호명: 양철북
[평점:4.0점]
- 가격 : ★★★★☆
---- 양 : ★★★★☆
---- 맛 : ★★★★☆ - 친절 : ★★★★☆
- 주차 : ★★★★☆
- 특징 : 어딜 둘러봐도 박신혜
특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대창후기도 볼 수 있길..ㅋㅋㅋ 평점이 꽤 좋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대창은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으러갈것같긴한데 궁금하긴 하네요... 괜찮았습니다! 별미!
엌ㅋㅋ 중간에 따님 심쿵... 넓고 쾌적한 게 상당한 장점이네요!
ㅋㅋㅋㅋ 예쁘죠? 저녁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흠
상당히 높은 점수를 기록하였네요. 사진으로 봐서는 만점 같네요^^
음 뭔가 진짜 초강추!!! 같은 느낌은 안들어가지고 4점같은 느낌이었어요. 괜찮았습니다
운이 좋으면 박신혜씨도 볼 수 있을까요?! ㅎㅎㅎ
비도 오는데 매운 갈비찜... 먹고싶네요 어허허허 ㅎㅎㅎ
에효... 불닭볶음면이나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ㅎ
엄청 운이 좋아야 가능할것같습니다ㅋㅋ 불닭볶음면 맛있죠... 전 계란넣어먹음 맛있던데...
저렴하네요... 아직 저는 맛보다는 가격을 먼저 봅니다 ㅎㅎ
서울은 가끔 가긴하는데... 기회가 된다면 함 가볼께요... 기다리는거 싫어하는 성격이니 점심에 가야겠어요 ^^
서울 오시면 muksteem글중에 제일 괜찮은곳으로 들려보시면 후회없으실것 같습니다. 저도 가격 매우 중요시하고있어요^^ㅋㅋ
갈비찜이맛있는 양대창집이군요!!ㅎㅎㅎ
저도가게되면 갈비찜을 시켜봐야겠어요😀
대창을 먹어봐야 하는데 거 참ㅋㅋㅋ...
특징..부분이 웃기네요~ㅋㅋㅋ 어딜봐도 박신혤 ㅎㅋ 평점이 좋으네요~ 나중에 시간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ㅎㅋ
네 구청같은데 들릴 일 있다면 괜찮은 초이스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ㅎㅎㅎㅎ 어딜봐도 박신혜 ㅎㅎㅎㅎ 전에 삼시세끼 게스트로 박신혜가 나올때 보니까 대창이랑 양을 싸가던데 ㅎㅎㅎ 홍보도 잘하는거 같더라구여
그게 다 그런 연결고리가 있군요 ㅋㅋㅋㅋ
ㅋㅋ 어딜봐도 박신혜네요 ㅎㅎ
피할수가 없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