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CS ICO 참여 준비 완료

in #kr6 years ago

대망의 APPICS ICO가 3일후로 다가왔네요

우리는 스팀잇을 사용하는 유저이므로 당연히 STEEM으로 참여를 결정하였습니다

아픽스수량.png

이번 A라운드는 5,000불 이상이 미니멈 참여조건이기 때문에

현 시점 기준으로 약 2,578개의 스팀이 필요하네요

보내는 주소는 appics이며 아래 네모 박스에 ICO 당일 MEMO가 생성될것으로 보이네요

스팀의 시세가 항상 변하기 때문에 최소 참여 스팀갯수는 시세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수 있겠네요

업비트.png

때문에 조금 여유있게 3천 스팀을 오늘 업비트에서 구매 완료하였습니다

이제 3일후 새벽 3시에 ICO 전송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STEEM의 빠른 전송속도의 위력도 체감해 봐야 겠구요

오늘 구입한 스팀을 APPICS에 참여하지 말고 차라리 스파업을 하고 싶은 유혹에 잠시 고민을 했지만

결국 APPICS에 참여하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오늘 미리 스팀을 구입한 이유는 ICO 전까지 APPICS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수급이 붙지않을까

생각해서 미리 구입을 했는데 시세는 점점 떨어지고 있네요....ㅠㅠ

암튼 APPICS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해 놓으시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근데 KYC 인증은 언제 되려는건지

KYC.png

계속 이상태에 머물러 있네요

APPICS도 스팀잇에 버금가는 SNS로 발전하길 기원해 봅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Sort:  

에픽스 아이씨오에 대한 정보 자주 포스팅해주세요!

옛 ... 도움이 되실만한 정보가 있으면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steemitag 계정으로 부터 받은 메시지에는 스캠으로 의심되는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에 포함된 링크를 열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kyc리셋 신청해야될수 있습니다. 텔레그램통해서 신청하심이 좋을듯하네요

등록을 할때 여권 등록을 안한 상테라 오늘 리젝트 메일이 왔네요
다시 정상 신청했습니다^^

저는 잘모르지만 하시는일 화이팅!!
sonki999님 편안한 저녁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휴일 마무리 잘 하시길

3일 남았군요. ㅎㅎ 기대되네요, 앞으로 스팀 가격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 모르겠네요.

서로 경쟁관계에서 좋은쪽으로 자리잡았으면 합니다

좋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cine님도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sonki999님~ 대문이미지?커버이미지?다만들었는데 어디로 보내드려야 하나요? 잘몰라서;;ㅎㅎ

앗 정말요?
여기에 댓글로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냥 드린 말씀인데 감격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일러스트연습삼아 그려보았어요~
아이들이 몇명인지 몰라서 부부그림만~굳이 안하셔도ㅎㅎ
이미지링크 올려드렸는데 이렇게 하면 되나요?

앗. 농담삼아 드린말씀인데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려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주소를 올려주시면 좋은데 이따 회사가서 컴으로
커버이미지 바꿔 볼께요
정말 감사해요 참고로 두 딸의 아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