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사러 갔다가 디저트페어간 이야기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그래도널입니다.
원래 3월 24일에는 @steemschoolkr 에서 진행하는 스팀스쿨을 가고 싶었지만
이미 예전부터 아내님에게 예약이 되어 있었던 터라 눈물을 머금고 토요일을 헌납했지요.

실은 24일에는 cobe 베이비페어 가서 아직 기저귀를 떼지 못한 튼실군의 기저귀를 사기로 했지요.
예전에는 베이비페어만 4~5시간 돌아다녔던거 같은데
아무래도 둘째가 이제는 좀 크다보니 큰 전시회장에서도 저희가 볼거는 반의 반정도 뿐이라
2시간도 안되는 시간에 살거 다 사고 구경도 끝났네요...
수정됨_수정됨_20180324_132111.png
베이비페어에 프라엘인가? LG거 있어서 아내보고 시연해보랬는데
광고랑 많이 다르군요. 이거 뭐 아이언맨도 아니고 ...

늘 베이비페어 가면 느끼는 거지만 출산율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왜이렇게 사람이 많은건지 원...
반정도는 배가 불룩하시고 나머지의 반은 아이를 데려왔고 나머지는 준비 중이신 분들인듯...

재빠르게 기저귀를 사고 그동안 고민했던 학습지도 결제하고 났더니 시간이 좀 남아서
바로 옆에 홀에서 진행하는 스윗코리아 전시회를 관람하기로 했습니다.
뭔가 달달한 냄새가 자꾸 끌리는게 뭐가 있나 싶었거든요...

수정됨_20180324_151632.png
(왜 저따구로 붙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쨋건 잘 찾아 온듯 하네요)

수정됨_20180324_151654.png
스윗 코리아에 뜬금없는 조화 판매대...
이걸 선물해주면 연인끼리 마음이 스윗 해지나 봅니다....

수정됨_20180324_145841.png
중간쯤에 있던 세계 간식거리 전시해놓은데를 보니까 그나마 좀 디저트&스낵 페스티발 느낌이 납니다.
그런데 80%가 우리나라거에요... 첨보는 것도 많네요.
대게 빵도 있고 ...
수정됨_20180324_145852.png
이건 정말 어이가 없어서 찍은 빵...
횡성한우빵이라고 합니다.
빵에 한우 부위별로 나눠져 있는게 특이했는데. 속에 갈비양념의 한우 속도 들어간답니다.
사람의 머리는 한계가 없는게 맞는건가... 한우를 넣은 빵이라니...

수정됨_20180324_145904.png
나도 모르게 멈칫하고 서서 한참을 구경한 고래빵....
울산 장생포 고래빵이라는데
아내 말로는 고래빵이라더니 돌고래빵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그말 듣고서 스팀잇의 돌고래/고래를 생각해버린 나... 하아 돌고래빵 먹고 돌고래 되고 시프다 ㅠ ㅠ

스윗 코리아라고 해서 좀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디저트가 별로 없었고
전부 알만한 거나 달달한거라 좀 실망했습니다.
특히나 차 계통을 파는 부스는 1개 뿐이라 더더욱...(다기라도 좀 팔지;;)

1년에 1번하는 거 같은데 고래빵 본거로 위안을 삼은 하루 였습니다.
(아싸 포스팅거리! 라는 느낌인가;)

혹시나 울산 가게 되면 고래빵 사서 나눠주는 이벤트라도 좀 해볼까 싶네요...

Sort:  

베이비페어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헉... 아이언맨이 왜 저기에~ ㅋㅋㅋ 사진 찍으시려고 일부러 시연해보라고 하신거죠?
연인끼린 그냥 같이만 있어도 스윗하지 않나요? ㅎㅎ

저거 50만원이나 하는건데 요새 피부가 늙었네 어쩌고 해서 알아봤거든요...
근데 해보니까 아내는 안맞는다고 그냥 IPL 해달래요 ㅠ ㅠ

저도 친구네가 울산에 있어 저 울산장생포돌고래빵 먹었는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했어요

아 그래요 ? 으음 고래빵 먹으러 울산을 가야하나 =ㅁ=)z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잘 먹는다면 어디든 가지요 ... 고민좀 하고 계획 세워봐야 겠습니다. ㅎㅎ

돌고래 쇼 구경도 하고 오세요 ㅎ.,ㅎ 가격도 착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오오 돌고래쇼... 첫째가 엄청 좋아할텐데요 >_<
일정 잡아봐야겠습니다. ㅎㅎ

스팀스쿨에서 뵐수 있었을텐데 뭔가 아쉬운 기분이 드는데요 ~ ㅎㅎ
고래빵 먹고 고래가 되고싶으시단 글귀에서 빵 터졌네용 ㅋ
다음 스팀스쿨에서 뵙게되길 바래용 ~^^'

아아.. ㅠ ㅠ 눈물이...
제이킴님 오시는줄 알았으면 포인트를 좀 땡겨쓰는건데....
다음 기회를 두손모아 기다려보겠습니다 흑흑...

천장에 영혼없이 걸려있는 플래카드 쬐끔 웃기네여ㅋㅋㅋㅋ
한우빵은 문화충격이고요.. 돌고래빵은 먹어보고싶네용 ^-^ 저도 저거먹고 돌고래가 되고싶습니당

그쵸? ~ 돌고래를 닮은 고래빵 먹고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보니 5개들이 7천원 배송비 4천원... ㄷㄷ)
가서 먹어야 겠어요 ; ㅠ ㅠ

고래빵~~~ 왠지 탐나는데요. 아마 스티미언들은 다들 같은 생각을 하실 듯.

횡성한우빵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생각해보면.. 고로케같은 빵에도 고기가 들어있긴 하니까....

아... 고로케에도 들어있군요;;
고로케->고래빵을 생각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스팀에 빠지니 고래만 보이면 질러야 한다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ㅎㅎ

2세를 키우는것에서 누리는 일상생활이 참 행복해 보이네요^
전 아직 미혼이지만 조카 둘이 커가는 걸 보는 재미로 살고 있어요^^
팔로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조카가 크는걸 보는게 제일입니다.
울거나 떼쓸때
부모에게 맡기면 되거든요 ^----^
똥을 싸도 부모를 부르면 해결되니 얼마나 좋아요~ 귀여움만 받아가시면... ㅠ ㅠ 크흡.....

헐... 아이키우는게 힘드신가봅니다.

ㅠㅠ행복과 곶통은 함께하는 거랍니다.... 네엥 ㅜ ㅜ

제가 생각한 디저트와는 뭔가 거리가 조금 있는것 같지만 ㅋㅋ재밌네요

다른 디저트도 많긴 했습니다만
아무래도 뭔가 화려한 호텔급 디저트를 기대하고 갔는데 그냥 빵집 느낌입니다 ㅋㅋ

생각보다 스위트하진 않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아보여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블로그를 가끔 아내님께서 보시는데 그렇게 말하면 저 끌려가서 죽을지도 모릅니다.... 살려주세요(찡긋)

그건 우리 둘만의 비밀로 간직하기로 합시다. 씨마이너스 형님 ㅠ ㅠ)/

무슨 일이 있었나요? +_+ ㅋㅋㅋ

으아 ㅋㅋㅋㅋ 정말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페어에 간식거리나 피부미용기계는 어울리지않지만... 볼거리 즐길거리는 많아보이네요 ㅎㅎㅎ

부스운영에는 돈이 들어가니까요 ㅎㅎ
피부미용기계는 LG 가전 부스에 있던거에다가 출산후 피부관리 목적이라고.... ;;;
간식거리는 베이비페어 옆에 홀에서 했어요 다른 전시전이랍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